[인터넷 면세점 추천]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남자 화장품 추천! 랩시리즈 베스트 셀러, 훼이스 로션 듀오 에이지 레스큐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남성 화장품 입니다ㅎㅎ

 

저는 평소에 회사에서 출장이 잦아서 비행기를 자주 타는데요! 그래서 면세점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ㅎㅎ

 

오늘은 남성 화장품! 면세점 부동의 베스트 셀러!

바로, 랩시리즈의 훼이스 로션 듀오 에이지 레스큐 라는 제품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출국 전에 미리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여 구매 하였고,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였습니다~~

 

쿠폰에 SKT 멤버십까지 추가 할인 받으니까 원래 가격이 약 10만원 대인데 반값인 5만원에 구입을 완료하였습니다~~

 

역시 이런 맛에 면세점을 자주 이용하는 것 같아요ㅎㅎ

 

바로 이 제품 입니다!



이렇게 상품을 수령하면, 제품이 깨지지 않게 뽁뽁이로 포장도 잘 되어 있으면서 로션 담겨있는 병도 깔끔히 검은색과 흰색의 조화로 무난하게 디자인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로션의 보습력이 제일 궁금 하실텐데요!



제품의 내용물은 위와 같습니다~~

 

실제 제 피부에 발라 보니까, 제가 지성피부이지만, 로션 자체에 유분기가 상대적으로 많지 않아서 쉽게 피부에 흡수가 되고 바르고 나서도 부드러움과 촉촉함이 상대적으로 오래 지속되는 것을 느꼈습니다ㅎㅎ


그래서 저는 남성분들에게 랩시리즈 로션을 추천 드립니다~~

 

저처럼 면세점을 이용하면 훨씬 더 저렴하게 사실 수 있기 때문에,


비행기를 탈 일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제품을 구입하시길 추천 드리겠습니당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