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 리얼포스(Realforce) R2 주문제작/아크릴 키보드 루프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얼포스 r2 키보드를 새롭게 구입하면서 키보드를 오랫동안 사용하고자 키보드 루프를 주문제작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제가 주문한 사이튼 가비지컬렉션 줄여서 가컬이라는 사이트에서 아크릴로 루프 주문제작을 하였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에 URL로 남겨 놓을게요ㅎㅎ

 

[가비지컬렉션 URL]

http://garbagecollection.co.kr/goods/goods_view.php?inflow=naverPay&goodsNo=1000000000&NaPm=ct%3Djx6qdrf7%7Cci%3Dcheckout%7Ctr%3Dppc%7Ctrx%

3D%7Chk%3D4c51d1084fb42c7408187438e07599652142a192


제작 기간은 2일에서 3일이 소요되었고, 배송까지 해서 제가 수령하는 기간은 총 4일정도 걸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아래는 배송된 모습입니다.



우선 깔끔한 포장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이제 상자를 동봉한 모습이에요~~



혹시나 파손이 될 수 있어서 뽁뽁이로 잘 감싸서 온 점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이제 제품을 꺼내서 볼게요ㅎㅎ



일단 아크릴 타입은 투명스모그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투명 아크릴 타입을 선택해서 주문제작 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컬 키보드 루프에서 마음에 든 점은 위에 사진에서 보시면 루프와 키보드가 닿는 위치에 고무 패킹을 해준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혹시나, 키보드에 기스가 나는 것을 미연에 방지도 되면서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써준게 참 좋더라구요ㅎㅎ

 

다음은 마감 처리 부분이에요~

개인적으로 마감처리고 훌륭하다고 생각 되어지네요ㅎㅎ

 

이제 드디어 저의 키보드에 루프를 장착 시켜 보겠습니다ㅎㅎ



혹시나 사이즈가 안맞으면 어떡하나걱정도 많이 했지만..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사이즈도 딱 맞고, 디자인까지 완벽해서 구입 하길 잘했다고 느껴지네요ㅎㅎ

 

..참고로 가격은 35천원으로 아주 저렴하지는 않지만..그래도 이 가격대비 마감에 퀄리티 모두 저는 만족스럽네요ㅎㅎ

이제 다시 이녀석들과 열심히 일을 해야 겠어요ㅎㅎ

 

저처럼 리얼포스 무접점 키보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가비지컬렉션의 아크릴 키보드 루프 강력 추천 드리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